윤식당 6회 다운로드

누군가가 실제로 하나를 소유하거나 하나에서 일하지 않고 레스토랑 사업에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발견하기 전에 그것은 단지 시간 문제였다, 또 다른 파괴적인 기술은 우리가 사는 방식을 변경. 오픈 테이블 (opentable.com)는 레스토랑 업계에 동네 짱택시 사업에 무엇인지입니다. 둘 다 관여하지만 자산에 전념하지 않으며 Uber는 택시를 소유하지 않으며 OpenTable은 레스토랑을 소유하지 않습니다. OpenTable은 미식 경험의 추구를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있는 기술의 한 예입니다. 예를 들어, 사랑하는 사람의 생일을 잊어 버렸고 이제 저녁 식사를 위해 외출하여 수정하는 것이 공황 상태에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이 늦게 테이블 예약을 받을 확률은 무엇입니까?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먼저, 킬러 Rezzy (killerrezzy.com)에 로그인하고 마을에서 가장 인기있는 레스토랑에서 가능한 예약 시간을 선택 … (여기에 잡을 당신은 킬러 Rezzy에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10-25 그 테이블을 얻기 위해) 또는 두 번째, 당신은 예약을하지 않고 무리에 맞춰 서 기회를 하지 않는 뜨거운 레스토랑의 다른 그룹으로 향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을 기다리는 2 시간 동안 레스토랑을 여행하는 행위는 많은 사람들이 기꺼이 하지 않는 위험입니다. 이 상황에서 하나는 관계의 가치에 가격을 넣어해야합니다; 이 시점에서 아마도 $20 킬러 Rezzy에 잘 평화를 유지 하기 위해 지출. 이러한 상황에서 레스토랑은 어떻습니까, 그들에게 가장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 예약을 하는 것은 OpenTable과 같은 기술과 앱의 도움으로 스마트 폰에서 단 3 번의 클릭만으로 테이블 예약을 예약 할 수있는 것처럼 번거롭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왜 일부 레스토랑은 예약 이외 정책으로 빠르게 들고 있고 다른 레스토랑은 현상 유지를 유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간단한 이유는 돈에 내린다; 분명히 두 캠프는 채택 된 예약 정책으로 수익을 극대화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레스토랑은 돈을 벌기 위해 사업에 있으며 소비자의 인식에 관계없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그들에게 최선의 이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윤 대표는 미슐랭 스타를 받은 파리, 뉴욕, 로스앤젤레스의 미슐랭 스타 주방에서 경력을 쌓기 시작했으며, 이후 치노이 온 메인에서 근무했으며, 이후 산타모니카의 현대 캘리포니아 요리 로 유명한 마이클스(Michael`s)의 총괄 셰프로 일했습니다. [6] 2000년, 윤대표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지역 다이빙 바인 아버지의 사무실을 개조하여 LA와 그 너머의 가스트로펍 운동을 뒤틀었습니다. [7] 아버지의 사무실은 55 개 이상의 지역 및 소규모 배치 품종의 시그니처 공예 양조 셀렉션으로 비판적으로 널리 찬사를 받고 있으며 독점 ”오피스 버거”는 TODAY Show 및 Esquire 잡지에서 전국 최고의 버거로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8] H o 레스토랑 손님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워크 인으로 표시 레스토랑 손님과 평균 손님 확인 당 동등하게 지출, 당신의 진정으로에서 아보카도 허머스는 완벽한 캘리포니아 요리입니다. 타히니, 포블라노 칠레, 유자로 결합된 아보카도의 새틴 블렌드는 쉬운 다문화주의를 만끽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맛있다는 것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Vartan Abgaryan 셰프는 중동 향신료 블렌드, 일본 해산물, 멕시코 고추, 이탈리아 치즈를 좋아합니다. 때때로 당신은 같은 접시에 그들 모두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는 구운 당근을 XO 소스로 던져 부라타와 함께 제공합니다. 홍합과 조개는 코코넛, 라임, 구운 포블라노 국물에 삶습니다. 문어는 덕카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의 최고급 요리는 생생하고 만화경 같은 품질을 가지고 있으며, 고급 주방 베테랑의 기교와 함께 부드럽게 처리됩니다.